본문 바로가기

강원도출동/집무실 25시!

강원도 농수축산물, 새 디자인에 담긴다!

  지난 2월 26일, 삼성전자와  '미래학교 스마트 지원 협약식'이 있었습니다.

  그때 삼성전자 원기찬 부사장님과 ‘강원도 통합브랜드 개발에 대한 협력과 지원사업’에 대해 논의를 한 결과물이 오늘 화려한 모습으로 선을 보였습니다.

 

 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디자이너들이 배출되는 SADI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그동안 마을을 직접 방문하여 제품의 특성을 분석하고, 마을 주민들의 의견을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잠도 제대로 못 자고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정말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에 몸둘 바를 몰랐습니다.

나도 두 딸을 키우고 있는데, 딸들이 의상디자인과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있어서 디자인 개발이 얼마나 중노동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. 그동안 교수님들을 비롯해 정말 많은 분들이 애써주신 덕분에 농가 소득도 쑥쑥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.

 

  강원도 농수축산물은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우수하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. 그런데 문제는 대형백화점이나 쇼핑몰에 입점을 하려고 해도 포장디자인 때문에 성사가 안돼 참으로 안타까웠습니다.  이제는 여러분들이 만들어 준 포장지로 당당하게 백화점에 들고가서 입점을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. 반드시 전국의 대형 백화점에 입점을 시켜서 강원도 농수축산물의 우수성도 알리고, 농가 소득도 올리면서 여러분들의 작품도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약속합니다!

 

  물심양면으로 강원도를 위해 애쓰고 계시는 삼성전자에 다시한번 진심으로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.

  사랑합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