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문순c네 놀러오세요!'
지난 12일 토요일, 봉의산 문순c 공관에 특별한 손님 4명이 놀러왔답니다.
맑고 환한 표정이 예쁜 여성 3명과 멋쟁이 안경을 쓴 학구파 스타일의 남성 한 분이었는데 바로 <대풍이네 헌책방 www.daepungs.com >을 운영하는 분들이었어요.
▲ 왼쪽부터 김인협 님, 고혜영 님, 문순c, 고은희 대표, 정예림 님이 하얀 눈이 쌓인 공관 정원에서 기념 촬영을 했습니다.
춘천 교동에 있는 <대풍이네 헌책방>은 여느 헌책방과 다르게 헌책도 팔지만 정기적인 독서 토론도 하고, 영화보고 얘기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겸하는 지역 문화 공동체 성격을 띤 온 오프라인 카페 모임이랍니다.
헌책방을 운영하는 분들이라 그런지 공관 서재에 급관심을 보였고, 문순c는 눈높이에 맞게 앉아 책 하나하나에 깃든 사연과 내용을 친절하게 설명해드렸답니다. 보기 좋아요. ㅎ
(대풍이는 헌책방 카페에서 알콩달콩 애교쟁이 노릇을 하며 같이 사는 고양이 이름이라네요)
두 사람이 한림대 재학생이다보니 취업과 진로에 관심이 많았고, 그와 관련된 요즘 학생들의 고민과 현실에 대해 진지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답니다.
도민과 청소년, 어린이들에게 활짝 열린 공간, 봉의산 문순c네 놀러오세요!는 2013년에도 쭈욱~ 계속됩니다.
오른쪽 배너를 클릭해서 신청하시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답니다.
"클릭! 클릭!!"